수목 드라마가 접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단하나의 사랑과 봄밤이 시청률 7% 선에서 왔다갔다 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드라마를 더 좋아하시나요? 시청자들의 가슴 한켠을 설레이게 하는 드라마 봄밤이 점점 스토리가 정점을 찍고 있습니다.
한지민과 정해인의 일품 연기를 방송을 통해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은 MBC 온에어 에서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지민과 정해인의 연기가 회를 거듭할수록 진국이 드러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현실멜로라는 타이틀에 맞게 사람들의 가슴을 울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회 방송시간을 기다리게 하는데요.
아직 봄밤을 시청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인물관계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유지호와 이정인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상태인데요. 권기석은 두 사람의 상황을 파악했습니다.
이정인과 유지호는 서로에게 마음을 주고 받으며 가까워졌고 두 사람의 마음을 알게된 권기석이 유지호를 만나게 되는데요. 과연 둘 사이에 무슨 일이 벌이질지 궁금해 집니다.
그리고 이정인의 그녀의 엄마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습니다. 앞서 이정인은 권기석과의 결혼을 강요하는 부모님에게 결혼할 마음이 없다고 말했는데요.
자신을 찾아온 엄마에게 그동안 차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데, 두 모녀가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그리고 쉽지 않은 사랑을 선택한 이정인의 결심이 흔들리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점점 스토리의 절정에 오른 드라마 봄밤을 수요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송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재방송은 MBC 온에어에서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해당 시간에 시청하시면 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