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반응형

2019 국제배구연맹(FIVB) 주관 발리볼네이션스리그(VNL)이 계속 진행 중입니다. 대한민국 배구 대표팀도 5월 22일부터 대회에 참가해서 경기를 하고 있는데요. 좀 아쉬운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로지 벨기에를 상대로만 승리가 있는데요. 앞으로 있을 리그 경기에서 선전을 기원합니다. 대한민국의 여자배구 중계 방송은 스포츠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9 VNL 여자배구 중계 안내

총 13개국이 참가한 이 대회에서 대한민국은 주포 김연경이 뒤늦게 합류하여 손발을 맞출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게다가 양효진, 박정아, 이재영, 김해란, 이소영 등 주전급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해서 경기력이 좋지 않았는데요.

가장 뼈아픈 패배는 독일에게 7년만에 패배한 것입니다. 그만큼 분위기가 좋지는 않습니다.

현재 4주차 경기가 진행 중이며 터키, 세르비아, 네덜란드, 태국, 중국, 미국, 브라질, 독일에게 패하며 1승8패로 러시아와 최하위권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탈리아와 불가리아, 도미니카, 일본, 폴란드와의 경기가 남았는데요. 아래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주차 경기는 이탈리아의 페루자에서 열리고 있으며 5주차는 우리나라 홈 경기로 치룹니다.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3주차에 김연경 선수가 뒤늦게 합류했지만 모두 져서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여자배구 대표팀을 맡고 있는 스테파노 라바리니 감독은 김연경 선수가 세계 배구의 흐름과 한국 배구의 특성을 잘 아는 선수라고 기대감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김연경 선수를 중심으로 한국 대표팀이 좀 더 분발했으면 좋겠습니다.

양효진을 비롯해 이재영 선수 등 주전들의 부상이탈이 전력 손실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남은 경기 최선을 다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랍니다. 여자배구 대표팀의 경기 중계는 SBS 플러스에서 중계를 하는데요. 생중계 뿐 아니라 하이라이트까지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는 스포츠 실시간 라이브 사이트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VNL 경기 중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