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아빠 추성훈 선수가 거의 4년 만에 격투기 무대로 복귀합니다. 15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원챔피언십(ONE champoonship) 대회에서 아길란 타니 선수와 미들급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해당 경기 중계는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 중계는 JTBC3 폭스 스포츠, IB 스포츠에서 생중계로 시청가능합니다.
미국 UFC에서 활약하다가 2018년 원 챔피언십과 전격 계약한 추성훈 선수가 데뷔전을 갖습니다. 2015년 11월 UFC 서울대회 이후 3년 7개월만인데요. 추성훈의 종합격투기 전적은 14승 6패 2무효입니다.
서울대회에서 무패에 11연승을 하던 알베르토 미나를 상대로 심판 불일치 판정패를 당했는데요. 이번에는 2연패에 빠져있는 웰터급 아길란 타니와 미들급 경기를 갖습니다.
제일교포 4세인 추성훈은 2002년 부산 아시안게임 유도 금메달리스트로 유도 은퇴 이후 종합격투기로 전향해서 K-1과 드림에서 활동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사랑이 아빠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파이터로서의 정체성을 되찾고자 원 챔피언십과 계약하고 첫 데뷔전을 갖는 것입니다.
추성훈과 아길란 타니의 대결은 코 메인 이벤트로 펼쳐집니다.
원 챔피언심 메인 이벤트 는 여성 아톰급 선수들의 대결인데요. 태국출신의 현재 챔피언 이 자신의 타이틀을 지켜낼 수 있을지도 관심 대상입니다.
추성훈 선수의 경기에 대한 기대가 높지만 우려가 되는 것은 나이차가 크다는 것입니다. 현재 추성훈은 44세인데, 맞대결 상대인 타니는 24세로 20살 이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타니는 원 챔피언십에서 8승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웰터급 타이틀전도 경험한 강자입니다.
UFC 한국 대회 이후 4년 만에 링에 오르는 추성훈 선수가 어떤 경기력을 보일지도 궁금합니다. 예전만큼의 기량을 선보이며 승리를 거머쥘지 원챔피언십 중국 상하이 대회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추성훈 선수의 경기 중계는 JTBC3 폭스 스포츠에서 6월 15일 밤 9시부터 생중계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생중계 뿐 아니라 하이라이트도 시청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